본문 바로가기
Review, No Refund./Eat [chī]

할매니얼 디저트 약과 / 하모약과

by Winter,Night_Bunny 2024. 1. 10.
728x90
반응형

 

 

 

 

 

사회적기업 밀알 (naver.com)

 

사회적기업 밀알 :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

토종밀 앉은뱅이밀 제품 재배, 체험, 판매하는 영농조합, 사회적기업으로 다양한 제품 판매

smartstore.naver.com

 

 

 

 

창원 세코에서 열렸던 특산품 박람회?에 방문했다가

알록달록한 한과 + 하모(진주 캐릭터) 약과 세트를 발견하고

마침 한국에 방문했던 외국인 동료에게 선물로 한세트 선물했었는데

 

 

그녀는 내가 약과를 선물한 그 날,

약과를 사려고 동네 슈퍼를 다 돌아다녔다고(파는 곳을 못 찾았다고) 했었다.

 

 

 

원래 입맛이 할머니입맛이기도 하고

외국인들 선물로 꽤 반응이 좋아서 

인터넷으로 추가 주문했는데

 

 

...

 

 

사장님이 저랑 같은 아파트 주민이셨네요?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박람회에서 구입했던 세트보다 

갯수가 더 많이 들어간 것 같은 건

제 기분 탓인가 싶지만

 

한과(약과)가 맛있고 ❤️사장님이 친절하셔서 좋아여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