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Meme [gěng]

유머글, 웃긴썰, 재밌는 글 사연 🤣 컬투쇼 사연 ; 내가 얼마나 😎

by Winter,Night_Bunny 2023. 11. 17.
728x90
반응형

 

 

(정찬우님 읽으셨어요) 익명을 요구 했습니다.

 

강변을 거닐고 있는데 불꽃놀이를 하고 있었어요.

불꽃이 너무 예뻐서 바라보고 있는데

 

제 옆을 지나는 커플👩🏻‍❤️‍👨🏻이 멈추어 서서 불꽃🎉을 바라보고 있더군요.

 

커플남자가 아주 느끼하게🤮 말했습니다.

 

커플 남 ; (버터 왕창 목소리로) 내가 얼마나 너를 좋아하는지 아니? 😌

커플 여 ; (애교 왕창 목소리로) 얼만큼 좋아하는데??!!! 🤩

커플 남 ; 밤 하늘을 밝히는 저 불꽃🎉보다 더 뜨겁고

               더 환하게 세상을 밝히는 태양🌞만큼 좋아해

 

둘이 아주 쇼😏를 하고 앉았더군요.

그때 제 옆에 있던 아저씨👨🏻가 갑자기 아줌마👩🏻에게 말했어요

 

아저씨 ; 내가 을매나 니를 사랑하는지 아나?!! 🤗

아줌마 ; 내 돈 엄따 👿

아저씨 ; (답답하다는 목소리로 소리치며)😠

               아니 돈이 아니라😠 내가 을마나 니를 사랑하는지 아냐고?!!👿

아줌마 ; 니 또 사고쳤나?😡

 

아저씨가 커플 👩🏻‍❤️‍👨🏻을 보고 따라한 것 같은데 아줌마 👩🏻 는 마음의 문을 열지 않았어요

분위기 잡아보려던 아저씨는 화가😡나셨는지 버럭 소리로👿 말씀하셨어요.

 

아저씨 ; 아니 내가 니를 을매나 사랑하는지 아냐고 묻는데

               니는 왜 자꾸 딴소리 하노?!! 👿

 

아저씨가 욱해서 화를 내자 👿 아줌마도 화👺를 내셨어요

 

아줌마 ; (신경질적인 목소리로 따지듯이 소리치며 👿)

               아니 니가 내를 얼마나 사랑하는데 어 ?!!😠

               얼마나 사랑하는데 이카노 지금 😡

               얼마나 사랑하는지 얘기해봐 얘기해봐 👿

 

아줌마가 화를 내가 아저씨는 살짝 당황하며 🥲

 

아저씨 ; 그러니까 😐 내가 얼마나 니를 사랑하는지 몰라서 😓 물어본거다 내가

               니도 모르는가베??!! 🤐

 

 

 

신청곡은 엄정화의 몰라 ㅋㅋㅋㅋ 🤣

728x90
반응형